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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님이 나이가 많아 혼자 계신다면 119 안심콜 서비스를 신청하세요.

 

119 안심콜 서비스는 장애가 있거나 혼자 사시거나 나이가 많으신 분들이 위급한 상황이 생길 때 신속하게 출동할 수 있고 또 질병이 있다면 미리 알고 출동하기 때문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부모님이나 혼자 살고 계신 지인분이 걱정된다면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119안심콜 서비스 신청
119안심콜 서비스 신청

 

 

119 안심콜 서비스 신청 방법

1. 119안심콜 서비스란?

119안심콜 서비스란 무엇인가


119 안심콜 서비스는 위급 상황 발생 시 구급대원이 빠르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에 등록된 정보는 119 상황실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구급대원들이 등록자의 질병 및 특성을 미리 알고 출동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119 안심콜을 등록해 놓으면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고 신속하게 응급처치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 119안심콜 신청 방법

본인 신청 방법 [안심콜 신청 바로가기]

  • 인터넷을 통한 신청: 119 안심콜 서비스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직접 본인 정보를 입력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전화 신청: 해당 지역의 119 상황실로 연락하여 본인 인증 후 신청 가능합니다.

대리인 신청 방법 [대리인 신청 바로가기]

  • 인터넷을 통한 대리인 등록: 대리인으로서 다른 사람을 대신해 신청할 경우, 홈페이지에서 대리인 정보와 함께 신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U-119_안심콜_개인정보제공_동의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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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안심콜서비스-신청서.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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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 신청: 대리인으로 등록하고자 할 경우, 119 상황실에 연락하여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119 안심콜 서비스의 장점

  • 빠른 대응: 응급 상황 발생 시, 등록된 정보 덕분에 구급대원이 즉시 맞춤형 응급처치를 할 수 있습니다.

  • 신속한 알림: 등록자의 사고 발생 시 보호자에게 문자 서비스로 빠르게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정보 제공: 구급대원에게 필요한 건강 정보를 제공하여, 보다 효과적인 응급처치가 가능합니다.

이렇게 출동하면서 모든 정보를 알고 도착해서 바로 응급처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따로 대상자에 대한 정보를 물어볼 필요가 없습니다.

 

 

 

 

 

119 안심콜 서비스는 응급 상황에서의 신속한 대응과 맞춤형 응급처치를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시스템입니다.

 

본인 또는 대리인으로서 서비스를 등록함으로써, 위급 상황에서 생명을 보호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응급 상황에 대비하고, 보다 안전한 일상생활을 영위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바로 119 안심콜 서비스에 등록하여, 소중한 생명을 지키는 첫걸음을 내디뎌 보세요.

 

 

 

119 안심콜 서비스 등록방법 상세설명

119 안심콜 신청은 119 안전신고 센터 홈페이지와 휴대전화 앱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먼저 119 안전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해 주세요

 

상단에 119 안심콜 서비스 탭을 눌러주세요.

119 안전센터 홈페이지
119 안전센터 홈페이지

 

 

 

 

 

 

 

 

안심콜 서비스 신청 탭을 눌러 정보동의와 대상자 인적사항을 입력해 주세요

119안심콜 서비스신청

 

 

 

 

 

 

 

본인 또는 대리인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대리인신청

 

 

 

 

 

 

 

대리인이 신청할 경우 보호자 동의확인을 눌러주세요.

보호자 동의확인
보호자 동의확인

 

 

 

 

 

 

 

보호자 동의 탭을 누르시면 가입자 정보와 sms 문자인증을 받아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모든 입력이 끝났으면 동의해 주시고 등록을 해주시면 됩니다.

 

 

119 안심콜 서비스 등록 방법을 알아왔습니다.

 

혼자 계신 부모님이 더 걱정되신다면 응급안전 안심서비스도 함께 신청해 보시면 좋습니다.

 

일상생활에 움직임도 확인하고 싶다면 응급안전 안심서비스도 꼭 신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응급안전안심서비스 신청 방법

 

응급안전안심서비스 신청방법

 

응급안전안심서비스 신청 방법과 대상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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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자주 묻는 질문)

질문 1 119 안심콜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답변 1 119 안심콜 서비스는 본인 또는 대리인이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등록하면 됩니다. 또한, 대리인을 통해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신청할 수도 있으며, 이 경우에도 웹사이트에서 대리인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등록 후에는 본인의 전화기로 119에 신고해야만, 구급대원이 사전 등록된 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전화 등록도 가능하며, 지역 119 상황실에 문의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질문 2 119 안심콜 서비스에 등록된 정보는 어떻게 활용되나요?

답변 2  119 안심콜 서비스에 등록된 정보는 응급 상황 발생 시 119 상황실과 출동대가 활용합니다. 구급대원들은 등록된 정보(예: 질병, 특성 등)를 미리 확인하여, 보다 신속하고 맞춤형 응급처치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응급 상황에서 중요한 참고자료로 사용되지만, 모든 상황에 전적으로 의존하지 않고 추가적인 확인과 조치를 통해 대응합니다.

질문 3 개인정보가 변경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3 개인정보(예: 병력, 주소, 전화번호 등)가 변경된 경우, 반드시 119 안심콜 서비스 웹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본인이 직접 업데이트할 수도 있으며, 대리인이 등록된 경우 대리인이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변경된 정보를 업데이트하지 않으면, 구급대원이 제공받는 정보가 최신이 아니어 응급 상황에서 적절한 처치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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